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장 김치스팸볶음밥 | 봉이아빠요리 #20

봉이아빠요리

by 봉이아빠요리 2020. 6. 4. 05:24

본문

반응형

요 몇일 과음이네요 ^^% 

아침 해장에 제가 자주 해먹는거 몇개 올려 볼께요 

주는 김치스팸볶음밥이라고 하였으나 

꽃게해물탕, 계란찜도 .... 

 

야채 갈아 두는건 지난번 보여 드렸죠 ? 

항상 냉장고 열면 어느정도는 짜투리 남은게 있습니다. 

계란말이할때도 좋고, 볶음밥 할때도 좋고 , 생선조림에 넣어도 좋아서 

자주 해 놓아요 ... 

잘 익은 김치와 스팸도 준비 합니다. 

 

딱 요렇게만 있어도 벌써 맛이 있을것 같은 ^^%

 

와이프랑 저랑 둘이 먹을꺼니깐 

일단 후라이를 합니다. 두개...하나 하면 싸우니깐 두개 ... 

 

뭐 김치부터 볶다가 스팸 넣고 야채 넣고 하면 좋겠으나 

아빠가 하는데 궂이 .... ^^%

다 넣고 볶습니다. 

 

볶다가 굴소스를 조금 넣어 주고요 또 볶아 줘요 

 

세상에서 가장 편하고 빠른 해장 볶음밥 ... 

 

싸우지 않게 두개를 담고 

 

제꺼는 양이 좀더 많이 ... 

 

요렇게 후라이를 딱 터뜨려서 먹으면....끝내주죠 ??? ㅎㅎㅎ

 

 

 

어느날 계란찜.... 중간에 했던 사진은 없고 그냥 완성된 사진만 있네요 ^^% 

나중에 찬찬히 다시 찾아서 올릴께요 

 

가을에 살이 꽉차면 대량으로 사와서 깨끗하게 씻고 

손질을 해 둡니다.

그리고 얼려 두어요 

그럼 된장찌개나 해물탕 할때 그때 그때 사용하기 편합니다. 

이렇게 만들면 아주 좋지요 

마지막에 꽃게탕은 해장이 아니라 다시 시작~~~ 인가...

소주를 가지고 오라 냉큼.... ^^% 오늘은 회사 출근이 좀 많이 빨랐네요 .... 

사무실에 새벽에 혼자 앉아 한번 올려 보고 다시 일하러 갑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