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년을 위한 인삼주 만들기 | 봉이아빠요리 #67

봉이아빠요리

by 봉이아빠요리 2020. 9. 11. 10:57

본문

반응형

 

몇일 바빠서 글을 올리지 못했어요 

오늘도 일정이 있어서 몇일전에 한 인삼주 만든거 올리고 사라 집니다.

 

마트에서 1.8L 30% 짜리 과실주 담그는 담금주를 사고, 

수삼을 넉넉히 샀습니다. 

그리고 병하나.... 

 

 

물을 끓이고 병을 소독합니다. 

 

 

 

열탕 소독은 매우 중요합니다. 

꼭 해야 해요 

그리고 물기를 잘 말리구요 

 

수삼은 흙이 많기 때문에 짤 문질려서 흙을 제거해 줍니다.

그리고 저는 물에 좀더 담궈 두었엉 

그 다음 말리고 

 

열탕 후 마른 병에 넣고 담금주도 넣습니다. 

그리고 밀봉

저는 테이프로 빡빡하게 완전 밀봉.... 

날짜쓰고 .... ㅎㅎㅎ 내년에 만나자 꾸나.... 6개월 이상은 두어야 해요 ... 

오늘은 내년에 음식과 함께 먹을 인삼주를 올려 봅니다.

사실 이때 이후로 두번정도 더 만들어서 현재는 5병을 ^^% 

 

지난 몇주간 사용한 mi band 5 입니다. 

중국에서 직구해서 사용하고 TEST 중인데 제주도 다녀오고, 바닷물에 장시간 , 수영장에 장시간 있었음에도 

밧데리는 12일정도 사용했네요 진짜 가성비는 굿인것 같아요. 

갤럭시 액티브를 예전에 사용했는데 진짜 3만원대 30만원...저는 그냥 mi band 사용해야 겠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