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맛집] 어촌식당 쥐치회와 갈치조림

봉이아빠맛집

by 봉이아빠요리 2023. 7. 22. 18:24

본문

반응형

 

매번 요리만 열심히 올리다가 이제 맛집도 한번 올려 봅니다.

원래 hikiss.com 이라고 daum 에서 맛집으로 블로그를 정말 오래 했었는데 

Daum 블로그가 접히면서 한동안 음식만 열심히 올렸어요 

이제 가끔은 한번 올려 볼께요 

여기는 제주 표선 해비치 앞에 있는 어촌식당이라는 곳입니다.

저는 1년에 두번 정도 제주 해비치에 투숙하는데 여기는 칠돈가와 함께 한번씩 가는 곳입니다.

여기 가면 쥐치회나 조림을 종종 먹는데 

이날은 인원들이 좀 있어서 쥐치회 하나와 갈치조림 하나를 시켜서 먹었어요 

이미 2차라서 중간사이즈들로 시킴

곰방 나오는 회와 조림

지리는 맑은것으로 했는데 사진에는 없습니다. 

나오는 밑반찬들 한번 사진으로 찍어 봅니다. 

그냥 백반으로 먹어도 좋겠네요 

저녁 시간 끝 무렵인데도 사람들이 정말 많네요 

 

 

쥐치회 맛은 쫀듯하고, 광어랑은 또 다른 맛입니다.

맛이 좋아요 

조림도 괜찮아요 

 

금방 나온 갈치 조림

밥 비벼 먹으면 아주 좋을것 같은데 

2차라서 생선 살만 쏙쏙 빼먹어 봅니다. 

 

 

빨갛게 맛나게 생겼죠 ? 

몇일간 제주도 맛집들 한번 올려 볼께요

비가 또 많이 오네요 

항상 비피해 없게 조심하세요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