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간단 야채비빔밥 | 봉이아빠요리 #223

봉이아빠요리

by 봉이아빠요리 2024. 7. 10. 10:33

본문

반응형

 

 

온라인 보다가 간단한 비빔밥을 만드는 동영상이 있길래 

저도 한번  해봤는데 괜찮습니다. 

다만 그냥 레시피데로 하면 좀 짜서 제가 좀 줄여 봤어요 

이영자가 이렇게 해서 먹나봐요 이영자 레시피로 나와 있던데 저는 동영상을 못봐서 ㅎㅎㅎ

 

원래는 

 

1. 양파 절반 정도 썰고, 파넣고 

2. 간장, 매실, 참치액, 참기름, 식초, 고추가루, 참깨는 1수저씩

3. 마늘 1/2, 설탕 1/3 넣고 

4. 상추 넣고 밥넣고 양념한거 넣고 계란올리고, 고추장 1 넣고 먹으면 되는데 

 

저는 

양파 2/3 , 상추 5장, 파 약간, (간장, 매실, 참치액, 참기름, 식초, 마늘 = 모두 0.5) , 고추가루 1 (설탕은 정말 한꼬집만) 

그리고 밥한공기에 후라이 + 고추장도 반수저만 넣으면 될것 같아요

 

 

양파는 큰거 채썰고 

 

 

집에 파도 있어서 넣고 

위에서 말한

간장 1/2

매실액 1/2

참치액 1/2

참기름 1

식초 1

고추가루 1

참깨 1

마늘 1/2

설탕 1/3 

상추 넣고

밥넣고

양념한거 넣고

계란올리고

고추장 1 넣고 하면 될것 같습니다. 

 

 

 

 

만나게 잘 먹어 봅니다. 간단하니 뚝딱 할수 있네요 

다음에는 좀더 변형으로 한번 해볼께요 

기름을 안써도 좋기는 합니다. 

조금 아쉬운 레시피인듯 혀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