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따끈한 만두국 만들기 | 봉이아빠요리 #131

봉이아빠요리

by 봉이아빠요리 2021. 1. 15. 10:21

본문

반응형

2021년 되고 , 사업부에 일들이 많아서 정리하고 하느라 정신이 정말 하나도 없었습니다. 

2주가 지나니깐 겨우 겨우 여유가 아주 아주 약간 생기네요 . 

그래서 오늘 하나 올려 봅니다.

사진들을 정리할 시간들이 별로 없어서 

오늘은 간단히 만두국만 ^^% 

 

육수는 고민할것 없이 비비고를 그리고 만두도 비비고를 ^^% 

만두 참 맛있는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저는 비비고를 무척 좋아 합니다. 

 

오늘 사용할 재료들은 여기 다 있습니다. 

냉동실에 있던 떡은 불리고, 만두는 꺼내 둡니다. 

물만두랑 고기 만두 반반 섞었어요 

 

야채는 채썰고 

 

 

 

 

이렇게 준비끝... 

 

지난은 두껍게 만들어 봤구요. 

계란이 들어가야 확실히 맛이 좋지요 

 

육수를 끓이고, 만두와 떡을 넣고 

 

애채를 넣고 

 

다진 마늘은 조금 . 

간은 국간장 약간 넣을려고 했는데 맞는거 같아서 추가를 안했어요 

 

이렇게 제가 먹을건 준비하고 

 

김가루와 계란으로 마무리 ^^%

 

큼직하게 밥도 말아 먹으니 참 좋죠 

 

준비 하면서 시금치 남은거 반도 하고 

세상 제일 시운 밑반찬 시금치무침... ^^% 

오늘도 따끈하게 점심은 만두국이나 국물 요리로 한번 드셔요 ^^%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