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매운오징어볶음 | 봉이아빠요리 #215

봉이아빠요리

by 봉이아빠요리 2023. 6. 18. 07:50

본문

반응형

오랜만에 올려 봅니다.

냉동실에 예전에 사두고 잊어버린 오징어가 있어서 한번 해봤어요 

생물오징어가 맛있긴하지만 그래도 양념을 쓸때는 냉동오징어도 유용합니다.

재료는 그냥 냉장고에 남아 있는것들로 한번 해봅니다.

양파,파,마늘,파프리카 약간, 당근 입니다.

재료는 작은 칼로 대충 대충 손실했어요 

마늘도 대충 다져봅니다.

봉이 아빠 요리의 특징은 대충 대충 ^^%

양념은 

고추장 듬뿍 1, 고추가루 1.5, 설탕 1, 간장 2, 참기름 약간, 마늘 , 생강 한꼬집, 다시물이 있어서 조금 써봅니다.

그리고 청양고추랑 홍고추도 넣었어요. 마무리는 물엿 약간, 그리고 참깨 1을 넣습니다. 

웍에 야채를 넣고 볶아줍니다.  

 

어느정도 볶아 지면 몽땅 다 넣고 또 볶아요 

뭘 요리가 어려운게 아닙니다.

그냥 넣고 볶으면 됩니다. 

양념을 넣고 볶아요 

다시 육수 남은게 있어서 저는 좀 자박하게 해봅니다. 

완성...품...

아들이가 먹는걸 보니 완전 매운건 아닌것 같네요 

다음에는 청양고추를 더 투하 하기로 함 아들 못먹게 ㅋㅋㅋ 아빠 혼자 다 먹을꺼다 

이렇게 한상 만들어 봤습니다.

남은 일요일 좋은 시간 보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