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산 맛집] 푸주옥 모듬수육

봉이아빠요리

by 봉이아빠요리 2023. 12. 27. 04:56

본문

반응형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

오늘은 연말이니 회식이나 모임하기 좋은 용산 근처 맛집 푸조옥을 한번 올려 봅니다.

1년 내내 정신이 없다보니 사진은 가득한데 올릴 시간이 없네요 

내년에는 정말 열심히 한번 올려봐야 할것 같아요 

여기는 근처 닭갈비집에서 한잔하고 2차로 간곳인데 

저는 사실 여기를 예전에 참 자주 갔습니다.

그러다 요즘 신용산쪽 용리단길이 생기면서 그쪽 음식점을 많이 가 , 조금 뜸했고요 방향이 반대이니 

오랜만에 가니 좋네요 

밤 10시까지만 해서 2차 하기에는 시간이 촉박 할 수 있으니 1차로...ㅎㅎㅎ

 

 

사람이 역시 많아요 ^^%

항상 많은것 같습니다..

특히 추울때는 뜨끈한 설렁탕 국물에 수육한점이 참 좋죠 

 

모듬 수육 한판이 나왔습니다. 

막걸리랑 먹어도 좋고 소주랑 먹어도 좋고 

저는 이날 오랜만에 막걸리를 ....

특히 부추에 같이 고기 한점과 먹는 맛이 아주 좋고요 

이렇게 중간에 설렁탕 국물을 부어서 자막하게 먹는것도 좋습니다. 

굽는 고기 보다는 확실히 건강에 좋을 것 같습니다. 

이것을 안먹고 가면 섭하니 

전통빈대떡도 한번 시켜 봅니다. 

여기 빈대떡도 유명해요 

양파와 같이 그리고 소스에 콕 찍어서 먹으면 아주 맛이가 좋습니다. 

저는 청양고추를 좀 더 넣어서 먹기는 하는데 매콤한 이 소스가 참 좋아요 

고기 찍어먹기도 좋고 

그냥 빈대떡 찍어 먹기도 좋습니다. 

설렁탕, 그리고 수육집이다 보니 역시 명물은 깍두기와 김치 

특히 저는 여기 깍두기를 좋아 합니다. 

 

딱봐도 맛있을것 같죠 

오늘은 용산 푸주옥으로 한번 올려 봤습니다.

다음에는 설렁탕으로 한번 올려 볼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