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쭈삼과 기타 고기들 | 봉이아빠요리 #30

봉이아빠요리

by 봉이아빠요리 2020. 6. 17. 07:41

본문

반응형

날씨가 요즘 계속 쨍쟁합니다. 

비가 한번 쏵~~와야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저는 요즘 외부 행사 라운딩이 많네요... '

자주 가는 SKY72 해가 질 때쯤 시원한 한컷.... 

 

와이프가 ... 오늘 저녁에는 뭐 먹지라고 불특정 다수의 메뉴에 대한 선택지를 던지게 되면

우리 집에서 벌어지는 참사에 대해 설명하려 합니다.

저는 그런 모호한 답이 오면 이렇게 대응합니다. 

다 한다..그냥 다 ..싹 다.... 이제 보니 마지막에 볶음밥한 사진도 없네요 ^^% 

먼저 고기를 사가지고 와서 얻어온 파채용 파를 잘 좀 씻고, 

양념파채를 만들어 줍니다. 

파채는 위에것들로 만들어요.

위 아래 정도의 파양에 저는 간장 2, 고추가루 크게 2, 마늘 1, 설탕 1, 올리고당 약간, 식초 1.5 정도 그리고 유자소스를 좀 넣어 줍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깨를 솔솔솔~~~~ 뿌려주면 완료. 

일단 사이드는 되었고, 깻잎도 씻고, 양념 깻잎도 꺼내고, 마늘 장아찌, 그리고 고추 장아찌 꺼내고 

아들이 줄 채끝등심 굽고, 엄마꺼는 한장 구워주고 ㅋㅋㅋ 

아빠는 삼겹먹을꺼고, 굽다 보니 치즈소세지가 몇개 남은게 있어서 그것도 삶았어요.

노릇노릇하게 구워 줍니다. 

저희는 먹어라 아빠는 일단 굽겠다.

그리고 쭈꾸미를 사진을 많이 찍었어야 하는데 

이것저것 동시에 많이 하느라 도저히 손이 모질랐어요 ㅠ.ㅜ 

그래서 삽겹과 깻잎과 함께 마무리한 쭈꾸미 사진만 . 

 

쭈꾸미는 마트에서 양념 쭈꾸미를 사올때도 있고, 냉동된 쭈꾸미를 제가 제육양념으로 할때도 있고, 

기성품으로 할때도 있어요 ... 확실히 기성품이 맛이 그냥 MSG 가 그냥...ㅎㅎㅎ 맛이 좋죠.

완성한, 쭈삼깻잎볶음.

소주를 달라 ...냉큼 달라.... 

1번 아빠쌈... 삼겹에 , 마늘과 고추장아찌, 깻잎장아찌 ,파채 넣고 

2번 아빠쌈... 

깻잎에 무쌈에 매운고추장아찌, 마늘 짱아찌, 쭈꾸미, 삼겹, 오이지까지 넣고 하나

저녁뭐먹지로 시작된 논란은 이렇게 종지부를 찍고 ...

내일부터 난 살이 많이쪘다...이런말은 다시는 안나오게 ....ㅎ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살찌는 소리가 무럭무럭 들리네요 ㅎ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