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백종원 파프리카 오징어 소면 | 봉이아빠요리 #41

봉이아빠요리

by 봉이아빠요리 2020. 7. 7. 08:42

본문

반응형

월요일은 너무 바쁘네요. 정신이 한개도 없어서 암것도 못하고 

오늘에서야 하나 올립니다. 

맛남의 광장 재방송을 보니 파프리카로 이것 저것 많이 하시더라구요 

냉동실 열어 보니 오징어 두마리 반이 냉동 되어 있고, 지난번 사다놓은 파프리카도 냉동되어서 있어서 

한번 저도 해봅니다. 

마침 저는 지난번 문어 해먹고 남은 초고추장이 있어서 그걸 그대로 사용했어요. 

초간단 재료 냉동된 오징어 작은거 두마리 반, 파프리카도 냉동해둔거 , 그리고 양파 약간 

파, 설탕 약간, 참기름, 그리고 이전에 사둔 소면도... 

 

먼저 오징어를 깨끗하게 씻어서 삶아 주고요 

식혀 줍니다. 

역시 작네요 이녀석은 

그 사이 물을 끓여 두었고, 소면을 삶습니다. 

한 4분 정도 

찬물에 씻고, 옆에 두기 

 

저는 파프리카는 냉동이라 그냥 하면 그래서 양파, 파, 마늘 조금 넣고 볶았어요 

그리고 남은 초고추장으로 비비기. 

참, 비빔면 장이 요즘 다양하게 나와서 그거 사다 놓고 쓰면 비빔면 맛이 나고 좋아요 ^^% 

오늘도 맛나는거 많이 드세요 

날씨는 살짝 비가 올것 같네요 . 

저는 오늘 신입 사원 면접에, 강남에 미팅에 정신이 한개도 없겠어요 ㅠ.ㅜ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