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중식 해물 볶음밥 | 봉이아빠요리 #61

봉이아빠요리

by 봉이아빠요리 2020. 9. 1. 07:00

본문

반응형

 

뭔가 좀 튼실한 녀석을 먹고 싶을때 제가 종종 하는 해물 볶음밥 입니다.

특히 점심 메뉴로 아주 좋습니다. 

 

재료는 1.5인분 기준으로 하기와 같습니다. 

 

양파 1/3 / 당근 1/4, 애호박 1/3, 오징어와 새우 한줌, 마늘 1, 파 0.5, 그리고 저는 청양고추 약간과 고추 짱아찌를 좀 더 넣었어요. 칼칼함을 위해서 

 

벌써 막 튼실해 보이죠 

 

웍에 파랑 마늘 넣고 볶습니다. 

 

그 다음 야채를 넣고 또 볶습니다. 

 

계란을 하나 깨뜨려서 방정맞게 익혀 줍니다. 

 

 

해물은 저는 항상 데쳐서 사용하는거 아시죠 ? 

볶을때 그래서 오래 안볶고 마지막에 들어가용

굴소스 넣고 밥넣고 볶아 줍니다. 

 

 

그릇에 담고 깨 뿌려서 마무리...

 

 

 

 

오늘도 맛나는거 많이 많이 드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